카테고리 없음

망원경으로 조준한 무겁고 긴 화살

힘자산 2021. 11. 20. 11:56
반응형

전투는 끝났어요 의사는 캠프 의자에 무겁게 앉았고, 그의 일은 그 안에서 있었습니다.
의료용 텐트가 잠시 끝났습니다. 그는 골짜기 건너편에서 반란군을 바라보았습니다, 길이가 천 명이나 되는
서성거립니다.
한 인물이 흰 깃발을 들고 반란군 대열에서 천천히 걸어가고 있었습니다. 경찰관이 탔습니다.
그를 맞이하러 나가서, 그를 진지로 안내했습니다. 의사가 탁구를 지켜볼 때, 그는 술을 마셨습니다.
그는 항상 주머니에 보관하고 있던 영혼의 플라스크에서 작은 한 모금을 마셨습니다.
몇 분 후, 장군이 다가왔습니다. 의사는 말없이 장군에게 a를 제공했습니다.
그의 영혼을 마십니다. 그 장군은 묵묵히 수락하고는 말을 했습니다. "반군의 전령입니다"
장군에게서 메모를 가져왔어요 그들의 목사는 부상을 입었고 의료 지원을 거부했습니다
모든 병사들이 보살핌을 받을 때까지요 반란군 의사들은 매우 바쁩니다. 그들의 병사들은 더 고통받았습니다.
오늘 저희보다요. 반란군 장군은 목사가 죽을까 봐 두려워하고 있어요 그는 우리의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윌입니다
가실 건가요?"
의사는 "물론입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의사는 기구와 약을 그의 검은 가방에 모았습니다. 그는 타고 또 탔습니다.
반군의 전령이 기다리던 곳까지요 그가 그의 텐트에서 말을 타고 떠나면서, 그는 지나갔습니다.
저격수의 둥지가 비어있었어요. 망원경으로 조준한 무겁고 긴 화살이 달린 소총이 그 안에 놓여 있었습니다.
모래주머니 요람이 반란군을 가리켰어요
반란군이 걷는 동안 의사는 말을 탔습니다. 그들이 반란군에 다가갔을 때, 그들은, 저항군에 접근했습니다.
의사가 반란군 장군을 봤습니다. 의사는 장군이 거의 그의 군복과 똑같이 입었다고 지적했습니다.
색깔만 빼면요

반응형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