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AVIONICS

렙톤 센서의 강점과 한계

힘자산 2021. 11. 20. 11:59
반응형

태양이 지평선 아래로 내리쬐면서, 건사이트에 내려앉은 어둠은 거의 완성되었습니다. 때문에.
근처 도시나 심지어 가로등도 없어서 밤하늘의 장엄함이 한껏 발휘되었습니다. 를 위해요
수십 년 만에 처음으로, 저는 우리 고향 은하의 원반을 가장자리로 바라본 우리 은하를 쉽게 볼 수 있었습니다.
지평선에서 지평선으로 뻗어나갑니다.
우리의 테스트를 위한 장소는 야외 사격장이고, 강철 표적이 있는 평평하고 직사각형 공간입니다.
한쪽 끝은 흙으로 둘러싸인 삼면이구요 ERAU 교수진 중 한 명인데, 이 분도 함께 일합니다.
총기 강사로 일하면서 산탄총, 카빈, 권총을 가지고 놀았어요
나머지 사람들은 주저하며 발사대 및 복구 패드를 설치하는 동안 능동적인 사격수의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손전등이요
강력한 스트로보가 부착되어 최소 3마일 이상의 조각상 마일을 볼 수 있으며, M2ED가 머리 위를 선회했습니다. 에스로요
우리의 저격수는 목표물을 향해 발사했고, 렙톤 센서의 강점과 한계가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자신을 드러냅니다. 우선, 물건들 간의 온도 차이를 등록함으로써요.
환경은 완전히 어두운 곳에서도 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해상도 이미지가 그것을 만들었습니다.
우리 동료가 카빈이나 삽 같은 걸 들고 있었는지 알 수가 없어요
전부 다요
FLIR의 특허받은 MSX 기술은 부분적인 솔루션을 제공했습니다. MSX는 해상도가 높은 가시광선 이미지와 저해상도 열화상을 결합하여 디테일을 높입니다. 그럼요.
완전한 어둠, 가시광선 이미지가 없습니다. M2ED의 스포트라이트를 켜서 부착합니다.
특히 이 테스트를 위해 가시광 카메라는 MSX 알고리즘을 위한 이미지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시점에서 우리는 가시광선 카메라를 통해 대상을 바라볼 수 있었습니다.
열 이미징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제가 가지고 있던 열 카메라보다 더 크고, 더 강력하고, 훨씬 더 비싸지 않았습니다.
과거에 같이 일했지만 여전히 법 집행에 유용할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열을 사용합니다.
용의자를 찾기 위한 카메라, 그리고 잠재적인 목표물의 위치를 찾은 후 스포트라이트를 켜서 확인합니다.
그들의 정체성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