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AVIONICS

드론의 시야에서 위치를 고칠 시간이죠

힘자산 2021. 11. 20. 11:59
반응형

저는 이미 프레스콧 여행에 관한 "미션 프로필"을 제출하려고 계획 중이었는데, 그 생각이 떠올랐습니다.
로터드론 프로의 리포팅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야간 자격 심사를 이용할 수 있다고요
특히, 저는 오랫동안 노출되었던 우리 저격수의 이미지를 그의 위치로부터 얻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얼굴과 몸에 총구가 번쩍이는 거예요


멋지지 않아요? 물론 그렇게 생각했지만, 이런 이미지가 수반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실 겁니다.
기사, 이것은 모든 것이 계획적으로 진행되지 않았다는 당신의 첫 번째 암시입니다. 내 밤하늘을 증명하기 위해서요
제 DJI Mavic Pro Platinum에 스트로보를 부착해서 다운레인지로 보냈습니다.

 

심지어 야간 비행 절차를 연구한 후에도, 인간의 눈의 생리학 및 다른 요소들은 비행입니다.
완전 어둠 속에서 정말, 정말 힘들었어요 제 이전 야간 근무 경험은 도시에서였습니다.
주변 환경에 대한 무언가를 여전히 구별할 수 있었던 환경입니다.
주변 조명입니다.

 

검은 사막의 밤에, 저는 깊이 지각 같은 것은 없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므로, 아닙니다.
내 목표물에 대한 항속거리에서의 내 항공기의 위치를 결정할 수 있는 방법이었습니다. 제가 뒤처졌을 수도 있어요
그 사람 바로 앞이나 옆에요 주사위를 굴리면 내 추정치만큼 정확한 결과가 나올 겁니다
감각

 

내가 그를 확실하게 지나쳐 그를 향해 돌아섰을 때, 나는 찾을 수 없었습니다.
어둠 속에서요 각 총성에 수반된 총구 섬광은 불과 2분 1초밖에 지속되지 않았습니다.

 

드론의 시야에서 위치를 고칠 시간이죠
하지만, 멋진 사진을 얻지 못한 것이 저의 가장 작은 문제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언제요?

 

잘못된 손전등 불빛이 레인지 끝에 버몬드를 스쳐 지나갔고, 드론에서 뭔가를 봤어요
제 피가 얼어붙게 만든 비디오 영상이에요 나뭇가지, 또 다른 것... 그리고 또 다른 것...

 

말 그대로 눈먼 행운을 통해, 저는 없이 드론을 나무 한 가운데로 날릴 수 있었습니다.
아무거나 때리죠 나는 나의 청중들이 그들의 집합이라는 것을 잘 알고 조용히 나의 선택들을 고려했습니다.
세계 최고의 UAS 전문가들과 최근에야 저를 그들의 대열에 합류하도록 초대했던 전문가들입니다. 많이요.
앞으로 30초 동안 엄지손가락으로 뭘 하느냐에 달렸죠

반응형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