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AVIONICS

비행 승무원을 위한 훈련

힘자산 2021. 11. 20. 14:03
반응형

항공 비즈니스 환경에서 실제 모델을 사용하여 구축합니다.
유익한 안전 정책은 모든 항공사의 안건 위에 올려집니다. 다음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 관점을 적용하고 다음에 대한 접근 방식을 분류하고 우선 순위를 지정합니다.
공급업체 평가입니다. 공급업체 선정은 SCM의 매우 중요한 측면입니다.
항공사의 조달 과정에서의 지속 가능성은 전략적인 문제입니다.
최근 수십 년 동안 인기가 증가했습니다. 비행 운영은 다음에서 중요한 활동입니다.
항공사와 그 결과물은 비행 안전 결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니까.
공급업체의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은 공급업체의 프로세스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Entropy 및 VIKOR 방법을 통한 공급업체 선정 및 평가를 위해 다음을 수행합니다.
전문가의 의견을 고려하여 6가지 기준과 21가지 하위 기준을 개발합니다. 일단은요
연구 네 곳의 공급자 (비행 승무원을 위한 훈련)가 고려되고 기초가 됩니다
VIKOR 매개 변수가 평가됩니다.
이 접근법은 공급업체 선택을 위한 모델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물론입니다.
각 조직의 전문가 관점, 이 모델은 몇 가지를 채택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정 및 환경 매개변수로 인한 수정입니다. 이거요?
연구는 다른 항공사들과 다른 분야의 일반화를 정당화할 수 없습니다.
항공 산업입니다.
개발된 모델은 의사 결정 보조 도구로서 가중치에 대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기준 및 공급업체의 범주화입니다. 이 모델을 통해 공급업체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주요 기준에 부합합니다. 순위와 결과에 기초하여, 항공 전문가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 결과를 확인하기 위해 면접을 봤고, 그것이 그들을 확인했어요. 이것의 참신함입니다.
종이는 비행 중인 공급업체 선택을 위한 통합 모델의 도입입니다.
작업입니다.
다른 퍼지 개념을 구현하여 이 모델을 개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