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여행지

[WYNN AWAKENING] 아직도 옛날 공연이랑 이공연을 비교 하신다고요?

힘자산 2023. 3. 7. 15:07
반응형

진화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저는 모든 베가스 쇼가 이러한 진화를 하기 위해 만들어졌다고 생각합니다," 라고 공동 제작자인 Baz Halpin이 최근 전화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

"Le Reve"가 Wynn Las Vegas에서 개봉했을 때 그것을 바로잡을 시간이 더 있었습니다. 이 쇼가 항상 스트립의 연인이었던 것은 아니다. 그것은 어두운 시작부터 상당한 래칫이 필요했습니다. 하지만 그 생산은 필요한 곳에 도달하기 위해 1년 이상의 여유가 있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스냅샷 평결이나 드문드문 집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전송되는 동영상에 대한 걱정이 없었습니다.

"르 리브"를 대체하는 "어웨이크닝"은 그러한 이점이 없습니다. 라스베가스의 화려한 제작자들은 오래된 르리브 극장(Awakening Theater로 개명)에서 11월 7일 초연 후 3개월도 채 지나지 않은 1월 31일에 끝나는 2주간의 "어두운" 기간에 걸쳐 공연을 시작했습니다.

공동 제작자인 Baz Halpin은 그 주 중 한 주는 이미 휴가가 예정되어 있었다고 말합니다. 우연한 타이밍이네요. 어두운 시기는 생산 부문을 재조정하는 데 현명하게 사용되었습니다.

Halpin과 그의 제작 팀 동료들은 "Awaking"을 작업하면서 인내심을 설교하고 있습니다

Halpin은 이전에 스트립에서 화려함을 연출했습니다. 그는 2007-2008년 시저스 팰리스의 콜로세움에서 열린 셰어의 쇼와 현재 리조트 월드 시어터에서 상영 중인 케이티 페리의 "플레이"를 디자인했습니다.

Halpin은 최근 전화 인터뷰에서 공동 제작자인 Bernie Yuman과 함께 한 "베가스 쇼와 마찬가지로 모든 쇼도 이러한 종류의 진화를 거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모든 베가스 쇼가 이러한 진화를 하기 위해 만들어졌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진화의 첫 단계입니다. 우리는 그것에 매우 만족합니다."

물론 그 진화는 "Le Reve"를 위해 효과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Cris Angel은 룩소르에서 하룻밤 사이에 "Believe"를 수정하지는 않았지만, 리조트에서 10년 동안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심지어 스트립의 서커스 쇼의 할아버지인 "Myster"도 트레져 아일랜드에서 매진되는 데 몇 달이 걸렸습니다.

그러나 신속하게 수정에 성공한 다른 쇼는 완전히 복구되지 않았습니다.

아리아의 "Viva Elvis"와 "Zarkana"가 대표적인 예입니다. 그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개선되었지만, 이익을 창출하지 못하고 문을 닫았습니다(위대한 아리아 극장은 컨벤션 공간으로 바뀌었습니다). 물론 Cirque는 Luxor에서 "R.U.N." 실험을 통해 라스베이거스 시장의 식욕에서 값비싼 교훈을 얻었습니다.

측정된 리툴링에서 "Awaking"은 완전히 새로운 워터 왕국 장면과 훌륭한 작곡가 브라이언 타일러의 새로운 음악으로 돌아왔습니다.

"Brilliant"는 비록 "Le Reve"의 이전 출연진들과 헌신적인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꺼리기는 하지만, 사실 이 쇼에 쉽게 붙는 단어입니다. "깨어나는" 것은 완전히 감각적인 엔터테인먼트 경험으로 남아 있습니다. 오히려, 이 작품은 종종 빛과 어둠의 이야기 아크를 따라 빛의 세 영역(물, 지구, 공기)을 통과하는 관객의 능력을 마비시킵니다.

관객들은 마이클 커리의 뛰어난 꼭두각시 인형(괴물 님프가 온 가족을 뒤흔들 것이 분명함), 일련의 잘 제시된 환상, 타일러의 기발한 점수, 환상적인 의상, 눈부신 안무를 받아들이는 동안 IO, 밴디트, 부 등 세 명의 도둑을 따라갑니다.

좌석마다 외부 스피커가 내장된 극장의 사운드 시스템을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라스베이거스만의 독특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생산에 대한 투자가 1억 2천만 달러로 충분합니다. 이 작품의 성공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판타지적인 줄거리입니다. 전설적인 배우 앤서니 홉킨스(유만과 전설적으로 가까운 배우)가 내레이션을 제공하기 위해 고용된 이유입니다. 오스카상 수상자에게 이야기를 해달라고 요청하면, 이야기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Halpin은 "피드백의 큰 장점 중 하나는 관객들이 스토리 라인, 크리스탈(이 풍부하게 구상된 플롯에서 세 영역에 상주하는 빛의 조각)의 중요성,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발전했는지에 대해 더 명확성을 원했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영웅들이 가는 여정에 많은 명확성을 가져다주는 방식으로, 그러한 요소들을 위해, 쇼 내내 더 많은 세부사항을 실었습니다."

Halpin과 (특히) Yuman은 관객들이 "Awaking"과 함께하는 밤에 80분과 티켓당 125달러(159.15달러)를 기꺼이 쓸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여기서 오는 감각은 쇼의 마케팅이 성공을 좌우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극장 안에서 일어나는 일들은 놀랍습니다. 그것의 예술성을 높이 평가할 관중들에게 다가가는 것은 그 쇼의 진화에 필수적입니다.

Halpin과의 채팅에도 참여한 PR Michael Weaver는 "우리는 쇼 뒤에 있는 주요 디지털 마케팅 추진력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밀어버려요, 라고요.

"제 생각에 그것은 소문을 퍼뜨리는 것입니다, 그렇죠?" 할핀이 말했어요. "우리는 멋진 쇼를 합니다. 관객들이 극장 밖으로 나올 때 반응은 압도적으로 긍정적입니다."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Awaking"은 고정된 관객들이 공연에서 퇴장하는 현상에서 리그를 이끌고 있습니다.

그가 말하면서, Halpin은 "Awakening"의 미래를 위해 자신을 격려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저는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을 믿습니다. 저는 그 쇼를 믿습니다. 저는 시장을 믿습니다."라고 베테랑 엔터테인먼트 비전가가 말했습니다. "우리가 아는 바와 같이, 라스베가스는 저녁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있는 도시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우리가 그곳에 가서 모두에게 이것이 이 마을에서 보기에 가장 좋은 쇼라는 것을 알리는 것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