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평론

[비바리움 해석] 욘더의 목적과 소년의 정체 설명 -넷플릭스/디시/더쿠 없음

힘자산 2023. 3. 28. 1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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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플릭스 비바리움은 영화 SNS로 유명한 배우 제스와 여배우 이모진 주연으로 출연한 시외 주택 악몽영화야. 
이 영화의 결말, 그 속의 아이, 그리고 욘더의 진짜 목적까지 모두 살펴볼게! 

비바리움 은 사이언스 픽션 영화야
젊은 커플이 외곽 지역인 욘더에서 외계인 아이를 양육하도록
끌려가며 찾아낸 공포스러운 서방 도시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 돼.
감독 Lorcan Finnegan의 이 SF는
가장 단조로운 외곽 동네에서 영원히 빠져나갈 수 없는 젊은 커플의 이야기를 그려.
 
이 영화는 정원사 톰(Jesse Eisenberg)과 유치원 교사 젬마(Imogen Poots)를 중심으로 진행 돼.
둘은 결혼하지 않고 행복하게 살고 있는 커플이고 집을 구하려고 하지.
그래서 그들은 마틴(Jonathan Aris)이라는 엄청난 이상한 부동산 중개인을 만나게 되고,
새롭게 지어진 수도권 외곽 개발 지역인 욘더의 아름다움과 완벽함을 맹세하며,
스텝포드 와이브스 유형의 지역을 관광하게 돼.
비바리움 영화가 높은 로튼 토마토 평점을 받은 것 외에도,
유명한 공포 작가인 스티븐 킹도 이 영화를 좋아한다고 말했다고.

톰과 젬마가 빌라리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까?

비바리움의 "욘더"는 모두 완전히 동일한 집과 도로로 이루어져 있으며 도망치려고 해도
항상 같은 곳으로 되돌아 가게 되지. 
마틴은 9번 집에서 톰과 젬마를 놔두고 떠나고.
둘은 도망가려고 고하지만 계속해서 순환하며 용더 집에 머무르게 돼
떠나려는 시도가 계속 실패하므로 톰은 분노에 불을 지르지. 
신기하게도 다음 날 아침, 집은 새롭게 그대로 거기에 있고,
하룻밤 사이에 다시 세워진 것처럼 보여.
그리고 아기 남자를 담은 상자가 기다리고 있지.  
"아이를 키우고 해방되십시오"라는 메모가 첨부되어 
빌라리움 영화의 의미에 중요한 역할을 해.
 
서브버넌 풍자 영화인 비바리움에서, 
욘더(Yonder)의 이름 없는 자식(세난 제닝스)은 빠르게 자라.
(마치 뻐꾸기가 일찍 성체가 되는것 같지?)
톰(Tom)과 젬마(Gemma)의 목소리를 완벽하게
모방하는 기이한 어른 같은 목소리를 가지게 돼.
제시 아이젠버그(Jesse Eisenberg)의 캐릭터는
아이를 아버지로 받아들이지 않지만,
임오젠 푸츠(Imogen Poots)의 젬마는
모성을 따라하며 지친 삶을 살게 돼.
 
그 소년은 밥을 주기 전까지 울며,
톰과 젬마를 따라다니며 그들의 모든 행동을 따라해.
톰은 탈출에 집착하여 마당에 구멍을 파고,
젬마는 상황에서 자유롭게 살면서 아이를 돌봐야 하는데,
 
이로 인해 비바리움 영화의 의미에 더 깊이를 부여하지.

비바리움 결말에 보여진 장면의 의미

비바리움 에서 The Boy(소년)는 욘더에서 사라지고 기호로 가득 찬 책을 가지고 돌아와.
젬마는 어떻게든탈출을 방법을 찾기 위해 The Boy와 함께 게임을 하면서,
그가 어디에 있었는지 알아내려고 해.
하지만 그는 몬스터로 변신하지.(후덜덜)
마치 공상 과학 영화에서 온 것처럼 The Boy는 갑자기 완전한 성인이 됩니다.
 
톰은 여전히 아침부터 밤까지 구멍을 파고 있고,
결국 The Boy는 "부모님"을 집 밖으로 쫓아 내.
그는 매일 사라지기 시작하며, 젬마 는 그를 따라가는 시도가 실패해.
결국 톰의 구멍에서 시체가 든 바디백을 발견하게 되고,
이는 비바리움 영화의 공포를 더욱 극대화 돼.
 
그의 건강 상태는 빠르게 악화되어 마침내 젬마의 품에서 죽게 되지.
그 순간, "해방되어야 할 시간이다"고 말하며, The Boy는 바디백을 가지고 다시 나타 나.
 
충격받고 혐오스러워하는 젬마는 곡괭이로 The Boy를 내려쳐.
그런데 왠걸. 갑자기, 더보이가 네발로 기어가며,
보도블럭 손으로 드는거야. 양탄자처럼 보도블럭 아래가 들어나고.
그 사이에 지하로 미끄러지며 도망가지.
 
젬마는 '비바리움(Vivarium)'이라는 영화에서, 
그녀와 톰처럼 커플들이 끝없는 평행 세계에 갇혀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돼.
이 평행 세계는 '욘더'라는 곳으로 젬마와 Tom을 비롯한 모든 커플들은
외계인 침공 실험체로 삼겨져 포로가 되었다고.
그들은 비참하게 살고, 몇몇은 자살까지 하게 되었고.
 
젬마는 자율성을 모두 잃고, 제시랑 함께
이 끔찍한 장소의 유일한 희생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되지
영화 '비바리움'의 실체 의미를 알리는 것이 극적인 이미지를 보여준 예시라고 할수 있지.

또 비바리움이라는 실험상자라는 의미 뜻을 관통하기도 해.
젬마는 다른 수많은 실험 상자를 거쳐 가는 거야.
 
젬마는 몸을 진공 포장하고 The Boy의 손에 죽은 후
자신의 세계로 돌아가게 돼
The Boy는 그녀의 시체를 파낸 구멍에 묻고,
다시 그 구멍을 메워 욘더를 떠나 부동산 사무실로 돌아와.
그곳에서 Martin(마틴)은 늙어 죽음의 문턱에 서 있지만 (1년이 지났지만),
그는 자신의 명찰을 The Boy에게 건네고 사망하면서 새로운 마틴 이 그의 자리를 차지하게 돼
 
그리고 다시 한 쌍의 부부가 부동산 사무실로 들어오면서 주기가 반복 돼.
이런, 이상한 이야기 속에서 '비바리움(Vivarium)'은 무슨 의미가 있을까?



소년의 정체와 욘더 존재의 목적

비바리움 결말에서는 톰과 젬마가 키우는 
이상한 소년 욘더가 외계인 납치 이야기의 형태로 나타난다는 게 내 해석이야. 
 
결론적으로, 이들 외계인들은 인간 부부를 욘더에 가두고 
기생 주기를 계속하기 위해 이상한 자녀를 키우도록 강요하는 걸로 보여. 
 
그들은 1년 안에 성인으로 성장하고, 
중년에서 노년으로 쇠퇴하는 급속한 노화를 겪는데, 
양부모에게 어떤 감정적인 애착도 형성하지 않는 것 같아. 
 
게다가, 이들 외계인은 소년의 이상한 언어와 TV 패턴에서도 나타나고, 
소년의 끔찍한 변신과 함께 이 이론에 대한 추가적인 증거를 보여주지. 
마지막으로, 소년이 들어가는 불가능한 공간은
외계인 구조물처럼 보여.
 
영화에서 나타나는 뻐꾸기와 같은 무리 기생 현상이 보여.
이와 유사한 사회적 압력과 규범들이 존재한다는 것을 암시하기도하지.
 
욘더의 목적은 주인공들을 자신들이 원하는 모습으로 조종하고 통제하기 위함이며,
이는 현대 사회에서도 일어나는 개인의 자유와 독립성의 제약과 연결될 수 있어.


또한, 영화에서는 주인공들의 감정과 인간적인 삶의 가치를 부정해.
현대 사회의 문제점도 드러나고 있지.
 
주인공들은 어린 아이를 키우는 것을 강요당하고,
이에 대한 저항과 불안감을 표현하지만,
이러한 감정은 사회적으로 용인되지 않고 무시되는 것처럼 보여.


이러한 비판적인 메시지와 함께 
영화는 공포와 불안감을 유발하는 비주얼과 사운드 디자인을 활용하여 
시청자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지.
 

비바리움에서 마틴이라는 인물의 갖는 의미

이상한 캐릭터 Martin은 영화 비바리움에서 시작과 끝에서만 등장하지만,
그의 존재는 전체적인 영화 의미에 큰 역할을 해.

그의 기괴한 매너리즘, 성격 및 출신은 The Boy가 어른이 된 후에 더 분명해 지지.
 
Martin과 The Boy는 본질적으로 같은 존재야.
인간이 키운 내키지 않는 외계인 아이.
 
이러한 이유로, 많은 가족들이 지정된 자손을 키우는 데 실패 해.
하지만, 젬마는 성공하지.
 
이상한 공포 영화 결말 중 하나에서는 
아이들이 어떻게 된 건지 전혀 밝혀지지 않았어. 
근데 Martin은 욘더"성공" 이야기의 대표적인 케이스라고 볼 수 있어. 
외계종은 이러한 생명주기로 인해서 계속해서 침략을 일으키는 거 같아. 
 
Martin은 The Boy처럼 이전 가족이 키웠던 외계인 자손이야. 
비바리움의 결말에서 The Boy는 다음 Martin을 만들기 위해 새로운 희생자를 유인해서 
새로운 Martin으로 승격해. 
 
이 충격적인 장면는 비바리움 영화 의미를 더욱 명확하게 밝혀주는 거야.
 

Vivarium-비바리움 결말의 진정한 의미

영화 비바리움 의 의미는 대중을 위해 판매되는
이상적인 삶의 질식에 대한 친숙한 이야기야.
흰 울타리 안에 있는 꿈은 여전히 사회에서 강력한 힘이고,
젊은 세대는 그 환상에 갇혀 더 이상 이룰 수 없는 것처럼 느껴지는 게 더해져.
Tom과 젬마도 마찬가지로 Eraserhead에서처럼 부부로서
이상한 구조에 갇혀 "해야 할 일"을 하고 있어.
 
이건 흥미로운 게, 
Tom과 젬마는 욘더의 세계에 왜 갇혔는지 따지지도 않고, 
그냥 할 일이 있으니까 계속 하고 있어. 
 
로튼 토마토에서 높은 등급을 받았는데 IMDb 점수는 낮은 걸 보면,
이게 오히려 비바리움 이 매력적인 이유 중 하나인 거 같아.
 
우리 사람들은 사회적 규범을 따라야 한다는,
숨막히는 사회적 기대치를 날카롭게 꼬집지.
David Fincher의 Fight Club과 같은 다른 영화들이 비슷한 주제를 다루지.
 
비바리움 은 부모라는 복잡한 주제도 다루고 있어.
부모가 되면, 자신의 삶을 아이에게 바치는 일방적인 기생 관계 속에 끌려들게 돼.
Tom과 젬마는 아이를 갖길 원하지 않았는데,
욘더 사회에서는 그게 필수조건이었어.
 
그리고 점점 자라나는 아이는 불안하고 상상력이 부족하며,
아이 없이는 전혀 무기력한 존재가 돼버렸어.
 
이건 육아의 현실적인 면모를 묘사한 무뚝뚝한 비유지만,
대부분의 이야기는 그것을 행복한 방식으로 끝내며,
결국 그것이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를 보여 줘.
비바리움 영화의 의미는 교외에서 지옥에 빠지는 이야기와 같은
Twilight Zone의 에피소드를 연상시키는데,
이런 영향을 받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아.
 
Blue Velvet과 같은 영화와 비교하기도 하는데,
Village of the Damned, Rosemary's Baby, Invasion of the Body Snatchers와 같은
클래식 SF 공포영화를 연상시키기도 해.
 
비바리움 은 부모가 되는 것이 자신의 인생에서
최악의 선택이 될 수 있는 것으로 자신감있게 제시하는 대담한 영화야.
그건 진짜 금기 중 하나야. 비바리움 영화 의미는 그걸로 팬층을 불쾌하게 하지 않아. 젬마는 소년과 따뜻한 순간을 공유하는 중에도, 소년이 그녀를 어머니라고 불러도 그를 절대로 받아들이지 않아. 그녀의 죽어가는 말은 "내가 너의 엄마가 아니야." 그것은 욘더 내부와 현실 세계에서 모두 말할 수 없는 수많은 사람들의 삶에 대한 최후의 반란이다.
 
이건 진짜 금기 중 하나야.
비바리움 이라는 영화는 너무 강하게 펀치를 때리는데,
젬마는 소년과 달콤한 순간을 나누던 중에도
소년이 그녀를 어머니라고 불러도 거부하지.
젬마가 죽어 가면서,
그녀의 마지막 반항은 욘더 안과 밖에서 살아가는 수많은 사람들의 삶을 대변해.
 

비바리움 이 Stephen King의 마음을 사로 잡은 이유

2020년에 스티븐 킹이 트위터에서 얘기한 건, 많은 스티븐 킹의 책이 영화로 각색되는 주제였어. 사실, 욘더 교외 덫, 숨겨진 공포, 뒤틀린 음모 같은 건 Pet Sematary, It, It: Chapter Two, Children of the Corn, 그리고 Firestarter 같은 영화들이 떠올라.

그리고 비바리움 영화는 스티븐 킹 작품뿐 아니라 수십 년 동안의 공포 영화와 시리즈에서 명확하게 영감을 받았지만, 비바리움 은 여전히 외계인 침략에 대한 정말 독창적이고 매력적인 이야기를 전달하는 데 성공했어. 특정 사회 규범의 어두운 면도 드러나. 당연히 영화를 본 많은 사람들이 비바리움 의 좋은 토마토미터 등급에 반영된 킹의 멋진 리뷰에 동의했지.
 

론칸 피니건 감독이 말하는 비바리움이란?

작가이자 감독인 론칸 피니건이
Collider랑 같이 비바리움 영화 의미에 대해 얘기해봤는데,
꽤 깊이 있는 생각이었어.
피니건이 영화는 전반적으로 해석의 여지가 있다고 말하면서 시작했고,
영화 제작자의 아이디어랑 관객의 아이디어가 안 맞아도 꼭 틀린 건 아니라고 얘기했어.
 
공포 영화 감독인 피니건은 그 전에 만든 Foxes라는 단편 영화에서 비바리움 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었대.
2008년 경제 붕괴 직전 아일랜드에서 많은 주택 개발에 관한 얘기도 했어.
경제 때문에 이런 쿠키 커터 개발들 중 많은 부분이 비바리움 처럼 완전 비어 있었대.

피니건이 사회에서 공동체의 상실감이나 사람들이 
"사회적 계약에 갇혀있다"고 느낀다는 아이디어를 던진 후에, 
욘더가 공허한 개발처럼 양자 거품에 갇혀있다는 아이디어를 발전시켰어. 
 
그리고 계속해서 비바리움 영화의 의미가 
젊은 커플의 인생에 대한 가장 큰 두려움을 실존적 수준에서 다룬다고 설명했어. 
 
마틴이나 소년이 외계인인지 아닌지를 실제로는 딱히 몰랐지만, 
그들이 수년 동안 인간과 함께 살았던 또 다른 인간 종일 수도 있다고도 얘기했어. 
이게 피니건이 비바리움 영화의 의미에 대해 말한 내용이야.
 
마지막으로 피니건 감독이 한 말로 마지막을 마칠께

'요즘 젊은이들이 좀 더 실존적인 차원에서 두려워하는 것은 무엇일까?'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들은 크고 이상한 날개 달린 생물을 두려워합니까, 아니면 그들의 삶이 반복되고 지루해지고 몇 가지 잘못된 선택을 함으로써 그들의 모든 희망과 꿈이 사라져 버릴까 두려워합니까? 또는 자신이 갇히게 될 것이라고 전혀 예측하지 못한 상황에 속아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 이야기와 관련이 있고 소비자 자본주의와 그 모든 것을 나타내는 일종의 괴물을 만들려고 했습니다. . 비슷한 시기에 Garrett과 저는 유럽 뻐꾸기의 수명 주기에 관한 다큐멘터리를 보고 있었습니다. 그런 식으로 다른 무언가를 향한 문이 열렸고, 기생을 불러일으켰고 궁극적으로 이 부동산 중개업자를 길항제로 만들었습니다.

 
PS. 영화의 주제를 관통하게 되는 새, 뻐꾸기 영상을 추신합니다.


 이 영화에 제시하는 "예술적 서사"는 "우리가 살고 있는 교외의 함정은 지옥이다"에 대한 은유입니다.

하지만 나는 그것이 이 영화의 '줄거리'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실제로 여기에는 외계인이 관련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이 만든 세계의 규칙을 구부릴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인간이 참여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의 자손이 충분히 적합하지 않습니다. 증인이기 때문에, 한 가지 목적에 쓸모없는 고기 부대이기 때문에 부모를 죽인다.

외계인은 의식이 없으며 진정으로 감정이 없는 소시오패스 존재입니다. 숨어서 기다리는 곤충 포식자처럼. 그가 가장을 할 때의 구근 목, 보도 아래에서 게처럼 걷는 것, 외계인이 비명을 지르는 것, 구름이 폭풍우에서 거리로 바뀔 때 그 작은 푹신한 구름으로 변하는 방식, 분명히 그들은 함정에 빠지게 됩니다. .

실제로 이 영화가 "교외 생활은 의미가 없다"에 관한 것이라면 그들은 그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 두 "부모"는 아이를 살해하고 싶어합니다. 그들의 "은유적인 아이". 그들은 대부분 이 아이를 사랑으로 키우지 않습니다. 아이가 아이가 아니기 때문에 집은 집이 아닙니다. 아이는 외계인이고 집은 그들이 빠져나갈 수 없는 함정이다.

세 아이의 아버지로서, 아이를 사랑으로 키우지 않으면 무슨 일이 일어날지 꽤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이 영화를 보는 내내 오그라들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감옥에 갇힌 살인자들에 대한 이야기는 실생활에서 항상 볼 수 있습니다. 이 영화 속 부부는 이 아이를 노골적으로 학대했습니다. 만약 현실세계라면 둘 다 감옥에 갇혔을 것이다.

또한, 그들은 그 영화에서 나쁜 행동에 엄청난 보상을 했습니다. 그녀는 교사이기 때문에 많은 면에서 더 잘 알았어야 했습니다. 그들은 이것이 소시오패스라는 것을 인식하고 탈출하기 위해 훨씬 더 많은 심리학을 사용할 수 있었어야 했습니다. 그 아이를 속여 자신이 본 것을 당신에게 말하게 할 수 있다면, 그 아이를 속여 당신을 그곳에서 꺼내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이 영화가 사람이나 삶에 대한 메시지를 담고 있는 "예술적 은유적 의미"에 관한 것이라면, 평범한 인간은 잔인하고, 어리석고, 이기적이고, 분노한 아동 학대자들이며, 쓸모없는 먹이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나는 긍정적이다. 이 영화는 그런 것이 아니다. 이 영화에는 그와는 반대로 너무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외계인 침공/기생충 영화입니다.

숨겨진 의미를 부여하고 싶다면 이 영화의 작가는 영리하다고 말하고 싶다. 그는 업계에서 이 영화를 해석하는 사람들이 대부분 쓸모없는 철학 학위, 쓸모없는 미술 학위 또는 실제로는 이해할 수 없는 저널리즘 학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영화 평론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이 영화의 줄거리를 그것이 무엇인지 설명하거나 볼 수 있는 기본적인 공통 지성이나 상상력이 없었을 것이고, 그 영화의 미미하고 가려진 단서를 바탕으로 그것을 설명할 상상력이나 지성이 없었을 것입니다.

어쩌면 숨겨진 흑인 사이옵스 통제 집단이 대중 매체(소셜, 뉴스, 엔터테인먼트, 교육)를 통해 우리의 정신과 삶에 어떻게 침투하고 있는지에 대한 비유일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결코 빠져나갈 수 없는 세뇌의 가짜 세계에 가두어 놓았습니다. 아이/괴물은 미디어이고, 원하지 않거나 의도하지 않은 부모는 주류 미디어(MSM)에 의해 통제되고 갇힌 현재 사회의 평균 희생자입니다.

외계인인가요 아니면 시뮬레이션 게임인가요?

외계인이에요. 단순한 게임이 아닙니다. 부푼 목이 너무 눈에 띕니다. 이것은 Scarlet Johansson의 "Under The Skin"과 매우 유사한 또 다른 이야기입니다. 사람을 잡아먹지는 않지만, 왠지 사람을 흉내내려고 하는 것 같아요. 외계인의 목적이 단지 한 남자를 계속 키워서 다른 남자를 대신하게 하는 것이라면 이것은 말이 되지 않습니다. 바디백은 누가 다 만드나요? 아이를 키우기 위해 TV에 외계인의 똥을 다 쏟아 붓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응, 그런 건 다른 사람이 다 하고 있어. 아니면 누군가가 그 목적을 위해 "가상 세계"를 만들었습니다. 인간을 흉내내는 이 멍청한 외계인이 아닙니다.

내가 그것을 놓쳤을 수도 있지만 어딘가에 이 모든 작업에 대해 외계인이 궁극적으로 지불하는 금액에 대한 힌트가 있습니다. 놓쳤지만 이건 침략을 위한 준비임이 틀림없다. 외계인 한 명을 위한 일회성 재활용이 아닙니다. 보도를 기어서 들어간 다른 집에 관해서는 그 여자가 그녀를 보았습니다. 그녀를 똑바로 바라보며 그녀가 바닥으로 가라앉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따라서 그것은 시스템의 단순한 "메모리"가 아닙니다. 내 생각엔 외계인이 점령하고 있는 다른 모든 차원이 그런 것 같아요.

요즘 이 모든 영화 제작자들은 "Rick and Morty" 대체 우주 아이디어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또한, 그가 늙은 외계인을 시체 가방에 넣을 때, 그는 그를 사람보다 훨씬 작은 것으로 말아서 서랍에 넣을 수 있다는 것을 주목하십시오. 거의 종이처럼 얇고 가볍습니다. 서랍을 밀어 넣으면 슈트 아래로 내려가는 소리가 들립니다.

기술

나노로봇공학

나노나이트를 사용하여 전 세계를 3D 프린팅할 수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Star Trek의 "홀리데크"와는 달리 자동차를 운전해서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만약 외계인이 이런 식으로 침입한다면 그들은 우리가 갖지 못한 기술을 갖게 될 것입니다. 즉석에서 분자 구조를 3D 프린팅하고 배열할 수 있는 나노기술 등이 있습니다. 영화에서 볼 수 있듯이 그들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견고한 전체 루프 세계를 만들었습니다.

양자물리학 차원

여기에는 "치수"도 사용됩니다. 양자 물리학 끈 이론에서는 공간과 시간을 구부릴 수 있습니다. 그들은 분명히 이야기를 전달하기 위해 두 기술의 조합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처리 능력

또한, 이 "세계"는 자원을 절약하기 위해 거의 모두 동일한 색상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과 마찬가지로 가능한 모든 것을 "재사용"합니다. 처리 능력에 대한 과세를 줄이기 위한 모양, 크기, 색상 등. 요즘에는 Rick and Morty 아이디어를 사용하는 영화가 너무 많습니다.

세부 사항 목록을 작성해 봅시다. (" DETAILS " 헤더와 함께 제가 놓친 세부 사항이 있으면 의견을 추가해 주십시오 .)

*뻐꾸기새는 자신의 알을 다른 새 둥지에 심습니다. 외계인이 자신의 침략군을 키우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대한 언급입니다.

*그들이 건네준 부동산 중개업자의 이름표는 "마틴"입니다. "화성인"과 매우 가깝습니다. 이 생물체는 화성에서 온 것일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그는 교체할 죽은 외계인을 가방에 넣을 때 서랍에 들어갈 만큼 아주 작은 패키지로 쉽게 접습니다. 너무 가벼워서 들어올리는 노력이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서랍은 본체의 무게로 인해 전혀 휘어지지 않습니다. 쉽게 미끄러집니다. 이 외계인의 실제 형태는 인간보다 훨씬 작고 가볍습니다. 아니면 3D 프린팅된 나노나이트를 통해 생성되고 수납 가능한 로봇인가요?

*그녀가 보도 아래로 기어갈 때 그녀는 다른 사람들이 있는 다른 많은 함정에 빠지게 됩니다. 이것은 인간에 의해 키워지는 수많은 다른 외계인들과는 거리가 멀습니다. 외계인들이 침략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를 지켜보기만 했다면 그렇게 많은 사람이 필요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다른 집은 빨간색, 녹색 또는 파란색 조명으로 켜집니다. 마치 완전히 다른 차원인 것처럼 말이죠.

*구름이 길로 들어서면 진짜 구름이 가짜 구름으로 변합니다.

*외계인은 무자비하고 차갑고 계산적입니다. 마치 덫을 관리하고 먹이를 다 처리한 뒤 껍질을 버리는 곤충이나 거미처럼 말입니다.

*소시오패스는 심리학을 통해 쉽게 속습니다. 그들은 그것이 아직 어렸을 때 탈출하도록 속일 수도 있었습니다. 만일 그들이 그것을 죽였다면 그들은 굶어죽거나 가스실에 죽었을 것입니다. 분명히, 그들은 위협이 되었을 때 의도적으로 독살되었거나, 죽었을 때 아직 어렸기 때문에 "그들과 함께 끝냈습니다".

*벽면에 날짜와 함께 외계인의 키를 측정하는 타임라인이 나와 있습니다. 그가 다음 손님을 위해 집을 고치기 위해 그림을 그리는 동안 장면이 바뀌기 전 "275일"에 어깨 높이에 대한 최신 날짜가 표시됩니다. 내 생각에 이것은 그들이 그 집에 살았던 지 1년이 조금 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추정합니다.

*외계인이 구멍에 흙을 퍼 넣을 때 머리 꼭대기가 흰색 사각형으로 픽셀화되기 시작하지만 잠시 동안입니다. 이것은 숨겨진 힌트 중 하나입니다. 컴퓨터로 생성된 시뮬레이션입니다. 그러나 세상에는 수많은 그래픽이 있을 뿐만 아니라 외계인 자체도 마찬가지입니다. 그 몸은 우리가 보는 인간의 모습과는 많이 다릅니다. 그러면 잔디는 즉시 스스로 고쳐집니다.

*나나이트 3D 프린팅 컴퓨터로 제작된 작품이기 때문에 사물이 사라지거나 나타날 수 있습니다.

*TV는 암호화를 통해 외계인/로봇을 가르치고 통신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자신이 판 구덩이 바닥에서 시체를 발견합니다. 이는 사람들이 정확한 지점을 파는 것이 드문 일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는 무심코 그들의 무덤을 팠습니다! 그 사람이 거기 가기 전에 담배를 피웠나요? 그는 담배꽁초를 어디서 구했습니까? 이것은 잔디가 타는 정확한 지점에 구멍을 파기 시작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중요한 세부 사항입니다. 대본이 작성된 것 같습니다. 의도적입니다. 마음이 통제됩니다. 마치 그들은 이야기의 궤도에 어느 정도 서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들은 마인드 컨트롤을 받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약을 먹었습니다. 그 사람들이 많이 잔다는 걸 눈치채셨나요? 그 사람들은 늘 좀 병들고 엉뚱한 것 같았어요.

*이들은 "외계인"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외계인을 위해 이 일을 하는 로봇이었을 수도 있습니다. 결국, 모든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자신의 냉담한 기계를 나노화 3D 프린팅할 수 있다면 어떤 진보된 종족이 자신의 국민을 전쟁에 위험에 빠뜨리겠습니까?

전쟁과 폭력은 인류에 대한 가장 원시적이고 부정적인 지표입니다. 만약 진보된 외계 종족이 우리 행성을 원한다면 그들은 하루 만에 우리를 쉽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들은 우리 중 누구도 이해할 수 없고 상상도 할 수 없는 수많은 기술적 방법으로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시간과 공간을 접을 수 있다면 실제로 할 수 있는 일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즉, 우리 행성을 "방문"하는 외계 종족을 두려워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위협이라면 우리는 이미 모두 죽었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니 어떤 일을 만나더라도 겁내지 마세요. 사랑으로 도움을 제공하십시오. 다른 옵션은 어쨌든 당신이 요리되었다는 것입니다. 결국 개미는 부츠와 싸울 수 없습니다.

최종 결론과 질문에 이르게 됩니다. 당신은 인간입니까, 아니면 부모가 자신도 모르게 키운 이식된 외계인입니까? 언젠가 활성화되어 지구를 장악하는 전투 외계 로봇 AI로 변신할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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