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주식

페덱스 FedEx 화요일 보고서

힘자산 2023. 6. 22. 1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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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페덱스가 제4분기 수익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항공화물/택배 업계는 항공운송 및 정기배송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이는 당일 배송, 정기 배송,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을 포함합니다. 전자상거래/온라인 소매의 확산과 빠른 배송에 대한 더 큰 강조로 인해 이 업계에 대한 기회가 확대되었으며, 경쟁도 더 격화되고 있습니다. United Parcel Service, Inc., FedEx Corporation 및 Expeditors International of Washington, Inc.은 이 업계의 주요 기업 중 일부입니다.

그들의 회계 연도는 5월에 끝나기 때문에, 다가오는 보고서는 회계 연도 2023년을 포함합니다.

회사는 보통 회계 연도가 시작될 때 재무 예측을 제공하는 편이므로, 페덱스의 화요일 보고서는 2024년이 세계 경제에 대해 어떻게 형성되고 있는지에 대한 물류 비즈니스의 일찌감치 정보를 투자자에게 제공할 것입니다.

애널리스트들은 지난해 동기 대비 주당 4.85달러의 순이익을 추정하고 있습니다.

월스트리트는 회사가 지난해 동기 대비 7.60% 감소한 225.5억 달러를 보고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전체 연도를 살펴보면, 애널리스트들은 주당 14.80달러의 순이익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지난해에는 주당 20.61달러의 손실이 있었습니다. 애널리스트들은 전체 연간 매출이 전년 대비 908.8억 달러일 것으로 평균적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지난 수익은 좋았지만, 지난 2월 28일 발표된 최신 수익 보고서에서 FDX는 주당 3.41달러의 순이익을 발표하여 기대를 상회했습니다.

이는 2.76달러로 예상된 숫자를 초과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긍정적인 서프라이즈는 회사의 시장 기대치를 능가하고 강력한 운영 성과를 보여주는 능력을 강조합니다.

제가 예상하기에는 지난 분기에는 지속적인 수요 약화, 특히 페덱스 익스프레스에서 글로벌 용량 감소로 인해 실적이 약화되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구매 운송 요금의 증가와 소포 용량의 감소가 페덱스 그라운드 분기 실적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기의 둔화로 인해 최근 몇 분기 동안 페덱스의 실적이 저조했습니다.

4월에 페덱스는 운영사인 FedEx Express, FedEx Ground, FedEx Services 등을 단일 Federal Express Corporation으로 합병하는 DRIVE 이니셔티브를 발표했습니다.

페덱스는 DRIVE가 2024년 6월에 완전히 구현된 이후 2025년에 40억 달러의 영구적인 비용 절감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Raymond James의 한 분석가는 이 이니셔티브가 앞으로 몇 년 동안 더 나은 이익과 이익 및 자유 현금 흐름을 가져올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DRIVE의 전환, 비용 절감 및 자본 배분에 대한 집중, 그리고 주주 친화적인 자본 환원 프로그램은 수익을 개선할 것이라고 회사는 썼습니다. 그들은 FedEx의 주식에 대한 가격 목표를 280에서 285로 낮췄지만 주식에 대한 초과 성과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한편, Jefferies는 오늘의 결과 중 FedEx의 2024회계 연도 전망에 집중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월스트리트는 회사로부터 "지나치게 낙관적인" 순이익 목표에 부정적으로 반응할 수 있을 것이라고 Jefferies가 화요일 초기에 연구 노트에서 썼습니다. EPS 전망이 "20달러를 상회하는 수준"이라면 그것은 과도한 목표로 간주될 것이라고 회사는 썼으며, 이에 대한 "현실적인 범위"는 주당 15달러에서 21달러 사이일 것입니다. Jefferies는 FedEx 주식의 가격 목표로 230을 유지하며 주식에 대한 홀드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저는 오늘 회사의 주식이 10% 이상 상승할 것으로 기대하지만, 그럴 가능성은 없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초기 연구는 곰세를 나타내었지만, 더 자세히 조사해본 결과 구매 옵션에 조금 더 믿음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기술적 분석은 무엇을 말하고 있을까요? 주식이 상승하거나 하강할 가능성이 있음을 알려주는 지표가 있습니다. 매우 말이되는 내용이죠? 상승적인 면에서, FDX의 MACD는 6월 9일에 양전환을 보였으며, 6월 16일에 50일 이동평균을 상향 돌파했습니다. 그러나, 곰세적인 면에서, FDX의 10일 RSI 지표는 6월 16일에 과매수 지역을 벗어났습니다. 스토캐스틱 오실레이터는 해당 주식이 과매수 지역에 5일 동안 머무른 것을 보여줍니다. 주식이 과매수 지역에 더 오래 머무르면 가격이 하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게다가, FDX는 6월 15일에 상단 볼린저 밴드 위로 돌파했습니다. 이것은 주식이 상단 밴드 아래로 이동하고 중간 밴드 쪽으로 움직임에 따라 주식이 하락할 가능성이 있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으음. 저는 스트랭글(Strangle)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FDX 6/23 240c를 4.55달러에, 그리고 6/23 222.5p를 3.90달러에 사려고 합니다. 이렇게 하면 스트랭글을 845달러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주식은 214달러(약 8% 하락) 미만으로 내려가거나 248달러(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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