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p Tech/기타

[전세집 쫒겨난 썰]

힘자산 2022. 9. 27. 13: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임풀맘 15기는 전세를 들어가고 싶었고, 방을 알아본 결과 서울에 있는 전세집은 거의 1억에서 1억5천정도로 알아보는데, 저는 전세집을 구하기 위해 3살5살 아이들을 데리고 이사를 해야하는데,
전세집을 구하는 것은 하늘의 별따기 처럼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전 일단 아이들을 데리고 이사를 하기는 힘들거 같아서
이사를 하게되면 월세를 알아보게 되었어요.
그러던 중 전세집 주인이 집을 내놓았는데, 집을 보러 오겠다는 연락이 왔답니다.
저는 방을 보고 계약을 하려고 하였으나, 방을 보고 계약을 하지는 않고, 집을 보러 오겠다고 했답니다.
집을 보러오겠다는 집주인이 있었는데, 저는 이사를 해야해서, 집을 보고 계약을 해야한다고 말씀드렸더니,
집주인이 엄청 짜증을 내면서
집을 보고 계약을 하려면, 집을 보고 계약을 하라는 식으로 말씀을 하셔서
너무 어이가 없었어요.


그래서 저는 부동산 사장님에게 집을 보러 오겠다는 집주인이 있는데, 집을 보고 계약을 하려고 하는데, 방을 보고 계약을 하는게 맞냐고 말씀을 드렸더니,
부동산 사장님께서 이사를 하는 사람이 집을 보고 계약을 하는게 맞다고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지금 방을 보러 왔는데, 집을 보고 계약을 하는게 맞지 않냐고 말씀을 드렸더니
사장님께서는 이사를 하는 사람이 집을 보고 계약을 해야하는거라고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이사를 하는 사람이 집을 보고 계약을 하는게 맞지 않냐고 말씀을 드렸더니
사장님께서는 집주인이 집을 보고 계약을 하라고 하면, 집주인이 집을 보러오라고 하면 집을 보고 계약을 하는거라고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집을 보고 계약을 하는게 맞지 않냐고 말씀을 드렸는데,
사장님께서는 집을 보고 계약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계약을 했다고 집주인에게 말했을때, 집주인이 저한테 화를 내게 되면
집주인이 저한테 계약을 하지 않았다고 말을 하면, 제가 계약을 하지 않은게 되는거라고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저는 집을 보고 계약을 하는게 맞지 않냐고 말씀을 드렸는데,
사장님께서는 이사를 하는 사람이 집을 보고 계약을 하는게 맞다고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저는 이사를 하는 사람이 집을 보고 계약을 하는게 맞다고 말씀을 드렸는데, 사장님께서는 집주인이 계약을 하지 않았다고 말을 하면,
집주인이 계약을 하지 않은게 되는거라고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저는 계약을 하지 않은게 되는건가? 계약을 하지 않았다고 말을 하지 않으면 되는거 아닌가? 계속해서 사장님께 여쭤봤는데,
사장님께서는 계약서를 보시면서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계약서에는 집주인이 계약을 하지 않았다고 말을 하면, 계약을 하지 않은게 되는거라고 적혀있는데,
계약서에는 그렇게 적혀있지 않다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제가 계약서를 보여달라고 말씀을 드렸는데, 계약서를 보여주시지 않더라구요.
저는 계약서를 보여달라고 말씀을 드렸고, 사장님께서는 계약서를 보여주실 의무가 없다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저는 계약서를 보여달라고 말씀을 드렸는데, 계약서를 보여주지 않는 사장님께 계속해서 화를 냈습니다.
그리고 사장님께서는 계약서를 보여주지 않는 이유가, 그 집에 권리금이 없는거라고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저는 그 집에 권리금이 있는지 없는지 사장님께 여쭤봤고, 사장님께서는 없다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저는 사장님께 권리금이 있는지 없는지 여쭤봤고, 사장님께서는 없다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저는 사장님께서 말씀하시는 권리금이 무엇인지 여쭤봤고, 사장님께서 말씀을 하셨습니다.
제가 사장님께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고 있다고 말씀을 드렸고, 사장님께서는 저한테 자기는 모르는 소리를 하고 있다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저는 사장님께 사장님께서 알고 계신 권리금이 무엇인지 여쭤봤고, 사장님께서는 그 집에 권리금이 없다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저는 사장님께 그 집에 권리금이 없다고 말씀을 하신 이유가 무엇인지 여쭤봤고, 사장님께서는 그 집에 권리금이 없는 이유는 그 집에 권리금이 없는게 맞기 때문이라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제가 사장님께 그 집에 권리금이 있는지 없는지 여쭤봤는데, 사장님께서는 그 집에 권리금이 없다고 말씀을 하신 이유가 그 집에 권리금이 없는게 맞기 때문이라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사장님께서는 그 집에 권리금이 없는게 맞기 때문에 계약서에는 적혀있지 않다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반응형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