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주식

미국주식 허츠렌트카의 미래 🚗💰

힘자산 2023. 6. 29. 12:04
반응형

안녕하세요! 🌞

여러분, 얘기할 건이 한가득이에요! 🎉

우선, 허츠의 허팅에 대해 살펴봅시다. 📊

지금 잘 보면 "하락하는 웨지"가 형성되고 있는 것이 보이실 겁니다. 🔵 블루라인이 그 지원선을 나타내고, 💚 그린라인은 잠재적인 반전을 암시하고 있어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 주식이 다시 20달러를 넘어갈 일은 없다고 생각해요. 만약 그렇게 되더라도, 금방 거부 반응을 보일 거라고 봅니다. 제가 주목하고 있는 건 15달러의 풋 옵션이에요. 💸

당장 얼마 뒤의 수익 발표도 그리 대단할 거라 보진 않습니다. 사실, 전체 렌탈 커뮤니티에서 비즈니스 회복율이 가장 낮은 곳이 바로 허츠죠. 😰 

엔터프라이즈의 회복률이 85%, 아비스가 72%인데 비해, 허츠는 겨우 60-63%입니다. 그것도 코로나 이후로 말이죠. 😷

게다가 허츠는 자신들의 차량의 거의 70% 이상을 팔기로 한 합의를 CVNA와 체결했습니다. 🚗 그런데, 이 CVNA가 최근 3개월 동안 지속적으로 팔로잉을 잃어가며 77%나 하락했더라고요. 😞 

그리고 CVNA에는 고객들에게 적절한 시간 내에 정당한 등록 및 면허를 제공하는 데 계속 문제가 있었습니다. 📝 고객들은 일시적인 태그가 만료된 후 유효한 번호판을 받지 못하는 불만을 멈추지 않고 있어요. 😡

CVNA는 중고차의 구매 및 판매에 관한 여러 결정에서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 예를 들어, 거의 비슷한 마일리지의 차를 팔았다가 나중에 그 차를 시장에서 다시 사들이는 경우가 있었죠. 🔄 이런 결정이 전혀 이해가 가지 않아요. 이런 계획은 사실상 분기 보고서에 현금 흐름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라고 추측되는데, 참 미묘한 전략이라고 생각하지 않으세요? 🧐

마지막으로 언급하자면, 허츠는 TSLA와 새로운 전기차 라인업에 대한 거래를 체결했답니다. 🚗⚡ 이 결정이 최악의 결정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아요. 하지만, 회사는 이 차량들을 적절하게 유지하고 충전하는 인프라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건 확실해요. 이런 상황이 직원들 사이에 큰 불만을 일으켰습니다. 😤 경험이 부족하고 고객 기반이 확보되지 않은 상태에서, 매니저들이 이 수익원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어요. 😥 최근에는 회사에 큰 리콜이 발생했고, 이를 빠르게 해결하는 방법이 현재로서는 보이지 않습니다. 😱

결국, 이 회사가 앞으로의 어려움을 잘 극복할 수 있을지 저는 의심스럽습니다. 🧐 앞으로 몇 년 안에 가까운 파산을 경험하게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어요. 😨

그럼 다음에 또 새로운 이야기로 찾아뵐게요! 🚀 사랑합니다! 💕

잊지마세요, 여러분!

 

 

CAR에 $75로 투자한 이후로는, 욕심부리지 않는 게 좋을지도 모르겠다 싶어서 이 얼간이 Carter Worth의 충고를 따라 지난 주에 주식을 팔았어요.😩 $163에서 팔았고, 수익 발표 후에 다시 10주를 사려고 계획했었어요.

오늘 아침에, 제 차 타이어가 펑크가 나서 타이어 가게에 가서 교체하려고 했죠.😫 저는 줄을 서 있었는데, 주식이 사전 시장에서 $181까지 올라간 걸 보게 되었어요. 📈 핸드폰으로 주식 사는 건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노트북을 가져왔거든요. 차를 체크인하고, 거리 아래에 있는 맥도날드로 걸어가 커피 한 잔 사러 가기로 생각했습니다. 🚶‍♂️☕

맥도날드는 걸어서 열 분도 안 되는 거리였지만, 커피를 주문하고 앉아서 와이파이에 연결하고 Active Trader Pro를 켰을 때, 주식이 $362에서 거래되고 있다는 걸 보게 되었어요! 😱💻💸

잘못된 정보인 줄 알았지만, 다른 웹사이트를 확인하고 나서 이게 실수가 아니라는 걸 깨달았죠. 😳 제가 울어야 할지, 소리를 지를지, 아니면 커피를 던져야 할지 모르겠어요. 😭📣☕ 그냥 앉아서 그 끔찍한 주식이 오르고, 또 오르는 것을 보았어요. 마치 $482까지 오르는 것 같더라구요. 그럴 때쯤, 저는 컴퓨터를 꺼버렸어요.😰💻

저의 이런 불행한 이야기를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네, 알고 있어요, 제가 돈을 벌었다는 것을... 하지만 맙소사, 훨씬 더 많이 벌 수 있었는데요! 😭💔

반응형
공유하기